기획
-
화장품.제약社 ‘코스메슈티컬’각축전
2020.11.13
화장품과 의약품의 합성어를 뜻하는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이 화장품 시장의 주역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젊은 외모를 유지하고 우아하게 나이 들어가는 데 대한 욕구가 끊임없이 늘고 있는 데다, 최근에...
-
피부에 관한 오해와 진실 YES or NO
2020.11.06
‘선풍기를 틀어놓고 자면 죽는다’, ‘책이나 TV를 가까이서 보면 눈이 나빠진다’ 등은 민간에 널리 알려진 미신이자,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진 낭설이다. 피부와 관련된 지식 중에서도 잘못 알려져 진실인 것처럼 오...
-
화장품 유해 성분 뭐가 있을까?
2020.10.30
2008년도부터 시행된 ‘화장품 전성분 표시제’로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화장품은 내용물의 모든 성분을 기재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화장품에 들어간 성분을 확인하고, 제품 구매를 결정할 수 있게 된 것이다. 그러나 ...
-
자연을 담아 과학으로 빚어낸 ‘센시아 퓨어’
2020.10.23
지난 2008년 한국에 진출한 리브퓨어 코리아는 자연에서 얻은 원료만을 고집하는 독특한 철학을 가지고 있다. 대표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 슈퍼후르츠 제품인 노니퓨어, 아사이퓨어, 망고스틴퓨어, 고지퓨어 등은 순...
-
땅이 준 고귀한 선물, 도테라
2020.10.16
도테라는 2008년 고품질의 에센셜 오일을 전 세계 사람들과 나누기 위해 설립됐다. 에센셜 오일이라는 귀중한 자원이 선사한 놀라운 효과를 직접 보고 느낀 의료분야 전문가들과 사업가들이 모여 좋은 것을 나눈다는 ...
-
눈부시게 아름다운 화장품, 퍼플유
2020.10.08
퍼플유는 ‘제품 하나하나에 영혼을 담아 건강과 미를 전하며 행복을 실천하는 사람들, 꿈꾸는 당신이 정직한 사업 기회를 통해 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퍼플유의 제품은 자연주의를 바탕으로 ...
-
내가 가장 빛날 수 있는 순간 롤프(L.O.R.P)
2020.09.24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투에버는 회원, 상품, 적극적 보상이라는 세 가지 원칙에 방점을 찍고, 회원 및 소비자들의 ‘삶을 의미 있게 만드는 것(Makes Living Meaningful)’을 목표로 삼고 있는 기업이다. 믿음, 정...
-
제이온, 당신의 피부에 이로운 것을 선물합니다
2020.09.18
제이온은 이로운 것을 공유해 풍요로운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삼고 있는 기업이다. 지난 2015년 마이크로바이옴 미생물 전문기업으로 출범해 2018년 제이준코스메틱과의 본격적인 협업을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