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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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은 변곡점의 한 해가 될 것”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 신년사 통해 성장 전환 강조
2024.01.02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2024년을 지난 2년간의 부진을 털어내고 새롭게 성장하는 변곡점의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은 1월 2일 사내 구성원들에게 밝힌 신년사에서 이같이 말하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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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세대, 지구 환경 생각한 ‘컨셔스뷰티’ 트렌드 주도
비건 레시피와 친환경 패키징 사용 제품 선호
2023.12.21
최근 글로벌 화장품 업계가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을 겨냥해 ‘컨셔스뷰티(Conscious Beauty)’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연구·출시하고 있다. 컨셔스뷰티란 기존 트렌드인 동물실험 배제(비건뷰티)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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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약처, 2023 원아시아 화장품·뷰티 포럼 성공리 개최
54건 수출 상담…120만 달러 규모 수출계약 성사
2023.12.01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 이하 식약처)는 지난 11월 20~21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2023 원아시아 화장품·뷰티 포럼’에서 120만 달러 규모 수출계약이 성사되고, 일본 화장품 규제기관과 수출지원을 위한 규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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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코스알엑스 자회사 편입
콜옵션 행사 통해 잔여 지분 7,551억 원에 인수
2023.11.01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은 공시를 통해 코스알엑스(대표이사 전상훈)의 최대주주 및 특수관계인이 보유한 잔여 지분 28만 8,000주를 7,551억 원에 인수한다고 11월 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21년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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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 환절기 급속한 피부 건조 노화 주의보
스킨케어 시장 피부 보습, 탄력에 집중
2023.09.27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가을이 찾아오면서 환절기 피부 노화 방지 관리에 적신호가 켜지고 있다. 부쩍 건조해진 공기와 점점 커져가는 일교차 탓에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쉽게 무너지고 피부 탄력이 저하돼 잔주름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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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세대, 화장품 ‘기능’이 제일 중요해
플렉스는 옛말…‘가성비 갑’ 화장품이 최고
2023.09.22
MZ세대들의 소비 습관이 바뀌고 있다. '플렉스'는 옛말, 이제 자기 과시보다는 '실용'이 대세다. 한때 욜로, 플렉스 등 충동적이고 사치스러운 소비가 유행이었다면 이제는 가성비를 따져가며 본인 취향에 맞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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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한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 회복 도와줄 케어템은?
기능성 수분 크림, 콜라겐 함유 영양제가 빠른 회복 도와
2023.08.25
코로나19 엔데믹 선언 이후 첫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면서 국내외 여행 인구가 급증했다.8월 15일 국토교통부 항공 통계에 따르면 지난달 국적항공사와 외항사를 이용한 국제선·국내선 여객 수는 897만 7,651명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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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피에 바르는 염색약 왜 따져보지 않을까?
2023.08.18
화장품을 고를 때는 피부 타입, 유효 성분, 제형에 이르기까지 꼼꼼히 따져보고 고르면서 왜 두피에 바르는 염색약은 골라서 사용하지 않을까? 두피도 피부기 때문에 잘못 사용된 염색약은 염증과 가려움증, 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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