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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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거기서 거기” 승부수는 디자인
2022.02.11
그동안 화장품은 포장이나 용기보다는 성분과 용량, 가격에 따라 소비자의 선택을 받아왔다. 그러나 최근 들어 제품의 디자인에 대해서도 일정 수준을 요구하는 니즈가 늘어난 추세다. 이에 따라 화장품 디자인은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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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프라엘, 전국 주요 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워시존’에서 클렌징 기기, ‘케어존’에서 피부 관리 기기 등 체험 가능
2022.02.07
LG전자가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한 체험형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LG전자(www.lge.co.kr)는 2월 한 달간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LG 프라엘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LG 프라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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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 여자 화장품 따로 있을까?
2022.01.28
남성을 겨냥해 출시된 화장품에는 대부분 ‘옴므’라는 단어가 붙어있다. 이는 치명적인 남자라는 뜻을 가진 프랑스어 ‘옴므 파탈(Homme fatale)’에서 온 것이다. 유통업계에서 ‘꾸미는 남자를 위한’이라는 표제를 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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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매출 8조 915억·영업이익 1조 2,896억
매출·영업이익 모두 사상 최대 연간 실적 경신
2022.01.28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2021년 매출 8조 915억 원, 영업이익 1조 2,896억 원을 달성했다고 1월 27일 밝혔다. 전년 대비 각각 3.1%, 5.6% 증가하며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17년 연속 성장했고 매출은 8조 원을 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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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채나는 피부를 원한다면, 붙여라!
2022.01.21
하루에 한 번 마스크팩을 붙이는 ‘1일 1팩’ 시대다. 마스크팩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혼자서도 쉽고 간편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무엇보다 코로나19로 피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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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초 탈모화장품 출시 제동 왜?
2022.01.07
국내 바이오벤처기업에서 최초로 탈모화장품이 나올 것이란 이야기가 지난해부터 들려왔지만, 식약처가 해당 제품에 대해 허가를 하지 않아 제동이 걸렸다. 지난 1992년 국내 바이오벤처 1호로 설립돼 2005년 코스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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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뷰티 키워드 “퍼스널케어, 디바이스”
2021.12.23
코로나19 이후 뷰티업계는 그야말로 위기의 한 해였다. 색조화장품 등의 판매량이 줄면서 매출에도 상당한 타격을 입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마스크 착용이 장기화 되자 피부 건강을 위해 오히려 기능성을 갖춘 기초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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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굴보다 노화가 빨리오는 ‘손’ 관리법
2021.12.17
손을 보면 나이를 알 수 있다는 말이 있다. 손은 햇빛 등 외부에 항상 노출되기 때문에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탄력 저하, 건조함으로 인한 갈라짐의 문제가 쉽게 발생할 수 있고, 다른 부위에 비해 피지선이 발달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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