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GS25, 새로운 콘셉트 조리빵 선보여
CJ제일제당과 요리 담은 빵으로 고객 공략
2024.03.28
GS25가 ‘밥 대신 빵’ 시대를 맞아 요리 담은 빵으로 고객 공략에 나선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국내 대표 식품기업인 CJ제일제당과 협업해 새로운 콘셉트의 조리빵을 선보인다.양사의 이번 협업은...
-
공차코리아, ‘미니펄 신메뉴’ 4종 출시
신선한 코코넛 밀크와 달콤한 과일의 조합
2024.03.28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홍콩식 사고 디저트’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말랑쫀득 미니펄이 듬뿍 담긴 ‘미니펄 신메뉴’ 4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미...
-
“엘모와 쿠키몬스터가 할리스에 놀러왔어요”
할리스, ‘세서미 스트리트’와 올해 첫 콜라보 진행
2024.03.28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TV 프로그램 ‘세서미 스트리트’와의 만남을 예고하며 콜라보레이션 맛집의 귀환을 알렸다. 세서미 스트리트는 1969년 첫 방영된 이후 150개 이상의 나라에서...
-
풀무원지구식단, 이효리 두부텐더 광고 전격 공개
신제품 ‘한입 쏙 두부텐더’ 선보이며 라인업 확대
2024.03.27
풀무원이 ‘이효리는 풀무원지구식단 합니다’ 브랜드 광고 캠페인 후속으로 새로운 제품 광고 캠페인 ‘이효리는 두부텐더로 풀무원지구식단 합니다’를 공개하고, 두부텐더를 중심으로 한 브랜드 확산에 나선다. ...
-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외국인 대상 김치 체험 프로그램 확대
외국인 대상 유료 프로그램 2개에서 올해부터 4개로 개편
2024.03.25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한국의 김치와 김장 문화 체험을 원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김치 체험 프로그램을 기존 2개에서 올해 4개로 확대해 운영한다고 3월 24일 밝혔다. 뮤지엄김치간은 최근 김치 체험을 원하는...
-
나만의 레시피로 즐기는 봄, 정식 출시로 이어진 ‘커스텀 메뉴’ 열풍
할리스 ‘행운이 쑥쑥라떼’와 ‘쑥샷추’ 인기
2024.03.21
카페에서 시작한 커스터마이징의 인기는 식음료 전반으로 확대되며 나만의 레시피 열풍을 이끌었다. 이어, ‘미코노미(ME-conomy)’, ‘모디슈머(modi-sumer)’ 등 점점 더 개인화되는 사회 분위기 속 자연스러운 소비 문...
-
‘프로틴 전성시대’ 단백질의 변신은 어디까지?
음료, 편의점 김밥에 이어 크런치한 토핑까지
2024.03.20
최근 젊을 때부터 근육을 모아놓는다는 의미의 ‘근테크(근육+재테크)’를 비롯해 바디 프로필, 오운완 등 건강관리 열풍이 이어지며 단백질 식품 시장이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농수산물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202...
-
GS25, 최저가 페트 소주 단독 출시
선양소주 640ml 2,000원 대 가격
2024.03.18
편의점에서 페트 소주 640ml를 2000원 대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편의점 업계 최저가 페트 소주 ‘선양소주PET(640ml)’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GS25와 맥키스컴퍼니가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