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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화학, 유바이오로직스와 ‘백신 국산화’ 맞손
6가 혼합백신의 핵심 항원인 정제 백일해 원액 위수탁 계약
2024.04.25
LG화학이 전량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 영아용 혼합백신 개발에 속도를 내기 위해 유바이오로직스와 손을 잡는다. LG화학은 6가 혼합백신 ‘LR20062’의 핵심 항원인 ‘정제 백일해(acellular Pertussis, aP)’ 원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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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의사 밀착관리 린다이어트, 공식 모델 ‘혜리’ 발탁
‘더 건강한 나로, 더 쉽고 빠르게' 캠페인 공개
2024.04.25
인티그레이션이 다이어트 통합관리 서비스 ‘린다이어트'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를 발탁하고 ‘더 건강한 나로, 더 쉽고 빠르게'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4월 25일 밝혔다. 혜리는 2010년 걸스데이로 데뷔해서 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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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 ‘알츠가드’ 식약처 확증적 임상 승인 획득
디지털 바이오마커를 활용한 치매 진단 디지털 의료기기
2024.04.25
디지털치료제 전문 개발사 하이(대표 김진우)는 하이의 치매 진단 디지털 의료기기인 알츠가드(Alzguard)가 4월 23일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의 확증적 임상시험 승인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바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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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최대 규모 유전체 빅데이터 허브 구축”
마크로젠, ‘송도글로벌지놈센터’ 착공
2024.04.24
글로벌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마크로젠(대표 김창훈)이 4월 24일 아시아 최대 규모 유전체 빅데이터 허브 ‘송도글로벌지놈센터’ 착공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유전자 분석 검사 수요 증가세에 발맞춰 송도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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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 펙수클루, 1분기 처방액 57% 성장
3세대 위장약 P-CAB 성장 이끌어…누적 매출 833억 돌파
2024.04.24
펙수클루가 국내 10대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중 성장률 1위를 기록했다. 대웅제약(대표 이창재·박성수)은 펙수클루가 올해 1분기 처방액이 전년 동기 대비 57% 성장하며 170억 원을 기록했다고 4월 24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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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깜자·베베더오리’ 컬래버한 프레시푸드 선보여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로 잘파세대 공략
2024.04.24
편의점 GS25가 10대들의 감성과 눈높이에 부합하는 먹거리 상품 전략 정비에 나섰다.GS25가 이달 24일부터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를 주요 대상 고객으로 한 △깜자X크림치즈머핀 2종 △베베더오리X에그불고기 조리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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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깨어난 3500억 숙취해소제 시장
전년 대비 10%가량 성장…스틱형 성장세 주목
2024.04.24
글로벌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 NIQ(닐슨아이큐) 코리아는 2023년 연간 숙취해소제 판매액이 약 3,500억 원으로 2022년(약 3,100억 원) 대비 약 10% 늘었다고 밝혔다. 이중 스틱형 제품은 전체 숙취해소제 시장 내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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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썸플레이스, ‘달디단 밤양갱’ 음료 여름 한정 론칭
블랙쿠키·마스카포네 크림 어우러진 ‘떠먹는 아박’과 디저트 페어링 조합
2024.04.24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가수 겸 배우 ‘비비’(본명 김형서)의 히트곡 ‘밤양갱’을 모티브로 한 ‘달디단 밤양갱’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올 시즌 비비와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