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NEWS
-
‘키메스 2024’ 개막 D-9 관람객 눈길 끄는 부대행사 총집합
‘더 나은 삶, 더 나은 미래’ 주제로 3월 14일부터 나흘간 개최
2024.03.05
융복합 의료산업의 미래를 보여줄 제39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키메스 2024(KIMES 2024)’가 ‘더 나은 삶, 더 나은 미래’를 주제로 오는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1, 3층 전관...
-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구선수 김연경 재발탁
SNS 이벤트, 옥외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이어갈 예정
2024.03.05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가 풀무원다논 액티비아와 다시 한번 손을 맞잡았다.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김진홍)은 세계 판매 1위 발효유 '액티비아'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월드클래스 배구선수 김연경을 ...
-
경동제약, 새로운 CI 공개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기업 이념 담아
2024.03.04
경동제약이 20여 년간 사용한 기업 이미지(CI)를 새롭게 제작해 도입한다. 경동제약은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는 기업’이라는 기업 이념을 담은 새로운 CI를 공개했다.변경된 신규 CI는 건강과 희망을 상...
-
hy, ‘쿠퍼스’ 2종 리뉴얼
출시 20주년 맞아 기능성 강화
2024.03.04
hy(대표이사 변경구)가 기능성 음료 ‘쿠퍼스’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올해로 출시 20주년을 맞은 쿠퍼스는 hy를 대표하는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로 2004년 출시 이후 다섯 번째 제품 개선이다. hy는 2009년 기...
-
노보 노디스크, 비만 인식 개선 사내 토크 콘서트 개최
‘세계 비만의 날’ 맞아 비만 심각성 등에 대한 임직원 인식 제고
2024.03.04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사장: 사샤 세미엔추크)이 3월 4일 ‘세계 비만의 날(World Obesity Day)’을 맞아 임직원들과 비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사내 토크 콘서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세계 비만의 날은 201...
-
네슬레코리아, ‘디카프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출시
향과 균형 잡힌 부드러움 그대로 담은 디카페인 캡슐 커피
2024.03.04
네슬레코리아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스타벅스 커피,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캡슐 커피’의 신제품인 ‘디카프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를 선보이며 디카페인 커피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한국인의 남다...
-
GS25, 화이트데이 맞아 인기 캐릭터 세트 상품 출시
‘모남희 컬렉션’, ‘냐한남자’ 등 차별화 상품 100여종 기획
2024.03.04
편의점 GS25는 2024년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모남희, 네이버웹툰의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 등 이른바 덕질을 유발하는 인기 캐릭터들을 활용한 차별화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 그뿐만 아니라 고물가 장기화 속 고객의 ...
-
아스트라제네카, 세계 희귀질환의 날 기념 사내 캠페인 개최
임직원 대상 이벤트 및 전문가 초청 희귀질환 관련 사내 강의 진행
2024.03.04
한국아스트라제네카(대표이사 사장 전세환) 희귀질환사업부가 지난 2월 29일 세계 희귀질환의 날 및 사업부 출범 1주년을 맞아 국내 희귀질환 인식 제고 및 치료 환경 개선 의지를 다지는 '희귀질환과 함께(Rare, n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