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NEWS
-
“한국만 아아? 외국인은 뜨라!”
할리스 찾은 외국인 관광객 분석
2024.04.08
우리나라 국민 1인당 연간 커피 소비량은 405잔으로, 전 세계 평균인 152잔에 비해 2배 이상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한국인들의 ‘얼죽아’ 트렌드는 마치 우리나라의 고유 문화처럼 확산되며 한국인...
-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앰플 마스크’ 출시
고순도 초저분자 ‘히알水™’ 함유돼 촘촘한 수분 충전
2024.04.08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자사 베스트셀러 앰플의 수분감을 그대로 담은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앰플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4월 8일 밝혔다.&...
-
풀무원, ‘짜장라면 파김치’ 출시
페어링 김치 라인업 강화
2024.04.08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알싸한 매운맛으로 짜장라면과 먹을 때 가장 맛있는 페어링(pairing) 김치 ‘짜장라면 파김치’를 출시했다고 4월 8일 밝혔다. 풀무원의 ‘페어링 김치’는 전문점처럼 가정에서도 요리와...
-
매일유업,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 출시
요구르트 유산균 배양액 함유 아이스크림
2024.04.05
액상발효유 국내 1위 브랜드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엔요’가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디저트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를 출시했다.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는 엄마·아빠...
-
팜젠사이언스, e커머스 몰 ‘솔루티’ 오픈
집중력 젤리 ‘집현전’ 론칭
2024.04.05
팜젠사이언스(회장 한의상)가 전자상거래몰인 Soluti(솔루티) 오픈을 통해 e커머스 시장에 진출했다. 첫 번째 제품으로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과 직장인을 위한 ‘집현전 - (집)중하고 싶은 (현)재를 위해 (전...
-
동성제약, 베트남 신규 수출 계약 연속 체결
신제품 청심환골드와 건강음료 3종 선보여
2024.04.05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신제품 동성청심환골드와 건강음료 3종(원기력파워, 헛개해취굿모닝, 산삼배양근)의 베트남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신제품 동성 청심환골드는 침향, 아연, 영지버섯, 6년근 흑삼 등...
-
컨디션, ‘힙지로’서 Z세대 만난다
젊은 세대 눈높이 맞춘 캠페인 기획
2024.04.05
HK이노엔(HK inno.N)이 숙취해소제 ‘컨디션’의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Z세대 고객을 집중 공략한다고 4월 5일 전했다. HK이노엔은 최근 공개된 컨디션 광고를 활용해 젊은 세대 눈높이에 맞춘 캠페...
-
KGC인삼공사, ‘리그 오브 레전드’와 컬래버
정관장 ‘활기력부스터 PLAY’ 출시
2024.04.05
KGC인삼공사(대표이사 사장 안빈)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와 컬래버한 신제품 정관장 ‘활기력부스터 PLAY’를 출시했다. 정관장은 라이엇 게임즈의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와 손잡고 ‘지치지 않는 나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