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헬스원, ‘더 늦기전에’ (2017-11-17)

복합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헬스원이 서울 백병원 강재헌 교수와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된 건강기능식품 ‘더 늦기전에’를 선보였다고 11월 17일 밝혔다.


체지방 감소와 관절 및 연골건강,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복합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더 늦기전에’는 정제형인 ‘더 늦기전에 리셋다이어트’와 분말형인 ‘더 늦기전에 리턴 다이어트’ 2종이다.


‘더 늦기전에 리셋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그린마테추출물과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주고 피부 보습효과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N-아세틸글루코사민’, 여기에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칼슘’ 등이 함유되어 있는 복합기능성 다이어트 제품이다.


또 ‘더 늦기전에 리턴 다이어트’는 스틱포장 제품으로 그린마테추출물을 주원료로 하였으며 우유 또는 물에 타서 쉽게 마실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이 제품의 특징은 굶지 않고도 꾸준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점이다.


헬스원 ‘더 늦기전에’는 한 때 연매출 200억 원에 달했던 마테다이어트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인기 탤런트 ‘이엘’을 모델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롯데헬스원은 다이어트 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