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장대원 겨울 시즌 캠페인 (2017-11-28)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


장대원이 겨울철 가족 건강을 위한 ‘겨울철 우리 가족을 위한 장(腸)한 생각 하루 한 번 장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월 28일 밝혔다.
 

소비자들이 건강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고자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능동적으로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참여형 이벤트로 마련했다.


참여형 이벤트 첫 번째 ‘헌 통 다오! 새 통 줄게!’는 기존 섭취 중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반납하면 장대원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12월 1일부터 내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대원제약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aewonpharm)의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프로바이오틱스 섭취 또는 장대원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프로바이오틱스 헌 통은 본인이 교환하고 싶은 장대원 제품명과 함께 대원제약 본사로 보내면 되고 당첨자는 매월 말일에 발표된다.


브랜드명을 활용한 다른 이벤트인 ‘MR.장대원을 찾아주세요’는 ‘장대원’ 또는 ‘대원’이라는 이름을 가진 소비자가 대원제약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aewonpharm)에서 실명 인증을 하면 그중 50명을 선정해 장대원 제품 1개월 분을 증정한다. 또한, ‘장대원’ 또는 ‘대원’이라는 이름의 지인에게 이벤트 페이지를 SNS로 공유해주는 사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는 12월 4일부터 12월 29일까지며 내년 1월 3일에 당첨자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