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미코스메틱,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2017-12-01)

2010∼2017년 8년 연속 수상 쾌거


(주)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은 자사 브랜드 비알티씨(BRTC), 퓨어힐스(pureheal’s), DCS(디씨에스)가 뷰티/헬스 부문에서 ‘2018 굿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11월 28일 밝혔다.

BRTC 비타민 마스크 라인, 퓨어힐스 캡슐팩 라인, DCS 메르덤 라인 출품작이 우수 디자인에 선정됐다. 

비알티씨의 비타민 마스크 라인은 피부보호 및 스트레스 예방, 거칠음 완화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에센스 성분이 마스크 한 장에 함유된 제품이다. 6개 비타민 라인에서 소비자가 필요한 제품을 빠르게 인식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을 컬러와 비타민 알파벳으로 구분하여 패키지를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에서 얻은 순한 재료의 레시피를 담아낸 캡슐팩 라인은 퓨어힐스의 대표적인 라인들로 구성하여 사용자의 피부 고민에 맞게 선택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리스터 마스크팩이다. 라인별 고유의 색상으로 제품별 구분을 가능토록 했다. 각 캡슐팩에는 성분들을 강조하기 위해 제품의 주성분 사진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천혜의 물 자원 제주 용암해수를 담은 DCS 메르덤 라인은 ‘앰플’을 주력 제품으로 토너, 앰플, 크림, 아이크림, 클렌징 폼의 5가지 기능성 고수분 영양 스킨케어 제품이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 진흥원이 주관하는 디자인 공모전으로 상품의 심미성, 기능성,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하고 ‘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