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그린러쉬, 월드식품박람회 참가 (2017-12-06)

국내외 바이어에게 ‘원기옥’ 소개


농업회사법인 (주)그린러쉬는 11월 30일부터 12월 3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월드식품박람회 2017’에 참가해 대마씨앗(햄프씨드)을 주원료로 한 ‘원기옥’을 국내외 바이어에게 선보였다.


그린러쉬는 박람회를 통해 대마씨앗의 안전성과 다양성을 홍보하고 대마사업에 대한 역량을 대외적으로 알리는 계기로 삼았다. 이번에 소개된 ‘원기옥’은 대마씨앗을 참마, 삽주, 홍화씨, 진피, 대추, 감초, 찹쌀, 사상자, 맥아 등과 배합하여 만든 제품으로, 그린러쉬가 직접 재배하고 성장관리한 대마씨앗만을 사용했으며 부재료 역시 100% 국산 원료만을 사용했다.


그린러쉬 관계자는 “그린러쉬는 전라남도 순천과 보성의 청정지역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대마씨앗을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 무농약인증을 받았다”며 “이번에 선보인 ‘원기옥’뿐만 아니라 올 겨울 신선한 대마씨앗, 대마씨앗 차, 대마씨앗 엑기스 등 다양한 상품의 론칭을 통해 국산 대마씨앗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월드식품박람회’는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국내 최대 국제식품 박람회로 지역 특산품과 문화관광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자리다. 금번 행사에는 해외바이어, 무역 및 유통관계자 등 3만여 명이 방문했으며 농수산식품, 할랄, 와인업체, 해외식품업체 등 국내외 275개사가 참가했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