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노바티스 & 구세군자선냄비본부 (2017-12-08)

여성 암 환우 가족과 여행


한국노바티스(대표 클라우스 리베)와 구세군자선냄비본부(사무총장 곽창희)는 11월 30일 여성 암 환우와 그 가족들을 위한 ‘가화맘사성’ 캠페인으로 ‘가화맘사성 가족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총 12가족 40여 명의 여성 환우와 가족 및 지인이 참가했으며, 12월 1일까지 1박2일의 일정을 함께했다.


가화맘사성 가족여행은 여성 암 환우와 가족에게 가족 간의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시간을 보냈다.


참가자들은 힐리언스 선마을의 프로그램인 요가와 명상, 산책을 즐겼으며, 가족에게 쓴 편지를 많은 가족들 앞에서 읽으며 그 동안 숨겨왔던 속마음을 보여주는 시간도 함께 나눴다.


각 프로그램 사이에는 가족 간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휴식 및 자유 시간을 제공했으며, 이 시간을 활용해 사진 전무가가 모든 가족을 대상으로 여행의 순간을 간직할 수 있도록 가족사진을 촬영했다.


한국노바티스 항암제사업부 총괄 크리스토프 로레즈 대표는 “암 환우로써 여러 가지 어려움을 참았던 환우들에게 가화맘사성 캠페인이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며, “가족여행에 참가해 준 모든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건강의 바람을 전한다”고 말했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