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엔케이, 약국 중심 플랫폼 선보여 (2017-12-22)
미디어매체 활용한 토탈 커뮤니케이션
헬스 유통&마케팅 기업 오엔케이(대표이사 강오순)가 12월 16일 서울 서초구 쉐라톤호텔에서 약국 중심 토탈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HAHAHA 얼라이언스(전략적 마케팅 제휴)’의 사업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HAHAHA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소개 ▲HAHAHA 얼라이언스 캠페인 영상 상영회 ▲미디어보드 및 방송 솔루션 시연회 ▲태전그룹 사장단 토크쇼 ▲질의응답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오엔케이 강오순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 직접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해 미래 약국의 청사진을 제시했다. 그 중 하나는 바로 미디어매체를 활용한 약국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방송 시스템을 매개로 한 이 플랫폼은 ‘건강한 불편함’을 실천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건강 상담에 임하고 소통하는 약국을 지향한다. ‘건강한 불편함’이란, 고객 스스로가 건강을 위해 식생활 및 생활습관 전반을 통제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실천하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와의 소통 다각화, 매체의 활용, 맞춤형 정보 제공 등 고객관계관리라 불리는 CRM 체계 등을 약국에서 체계적으로 활용하는 것 또한 주요 진행사업 중 하나로 제시했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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