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코와이즈, 동남아 온라인 상거래 지원 (2018-01-02)

한국 화장품, 미용용품 등 판매

(주)에코와이즈가 동남아시아에 진출하는 한국 기업을 위해 동남아시아 배송·결제·고객 상담 지원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월 2일 밝혔다.

에코와이즈는 한·아시아 온라인 직판몰(코아플라자)을 만들어 필리핀, 말레이시아, 태국 등에서 한국 화장품, 미용용품, 한국 아웃도어 및 스포츠용품, 한국 관광 상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에코와이즈는 이번 서비스 지원으로 온라인 결제, 제품 보관 및 현지 배송, 고객 상담, 연락사무소, 온라인 마케팅, 홍보 등을 통해 동남아시아에 진출하는 한국 기업을 지원한다.

온라인 해외 직판몰에서 중요한 것은 전자 결제 및 배송 시스템으로 동남아시아는 아직 결제 및 배송 시스템이 제대로 갖춰져 있지 않아 사업 초기 문제 해결에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다. 이번 서비스 지원을 통해 사업자는 다양한 결제 시스템과 안정적인 배송 시스템을 갖추게 되어 한국 제품을 동남아시아 고객들에게 판매할 수 있게 됐다.

에코와이즈 관계자는 “온라인 사업은 제품과 판매자에 대한 신뢰가 바탕이 되기 때문에 현지의 사무실이 있는지, 사후관리는 되는지의 확인을 위해 현지 사무실은 필수”라며 “에코와이즈는 현재 필리핀 마닐라, 태국 방콕,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현지 직원들이 직접 고객 상담 및 애프터서비스, 결제 확인, 현지 배송, 현지 판매 업무도 하고 있어 동남아 현지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코와이즈는 앞으로 한국의 우수한 제품을 발굴하고 마케팅을 통해 수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준호 기자tlswnsgh@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