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크레이저커피그룹,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 (2018-01-09)

커피 큐레이션 서비스 제공 및 인기 제품을 한눈에

(주)크레이저커피그룹(대표 전기홍) 온라인 쇼핑몰 ‘크레이저커피마켓’이 1월 5일부터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리뉴얼된 크레이저커피마켓 홈페이지는 커피 애호가들을 위해 커피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인기 많은 크레이저커피 제품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크레이저커피마켓은 크레이저커피의 인기 원두 해머(100g), 드릴(100g), 싱글오리진(100g) 3종을 1만 2,000원에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특가 제품 중 드릴 블렌딩은 ‘2017년 스위트 코리아 하우스 블렌딩 콘테스트’에서 금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우수한 품질로 여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리뉴얼 기념 특가 원두세트 구매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한 전 고객에게는 1,000포인트가 지급되며, 고객 리뷰 중 추첨을 통해 윌파 클래식 머신, 윌파 자동 그라인더, 원두 정기 배송 서비스, 크레이저 커피 마켓 적립금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크레이저커피그룹 전기홍 대표는 “기존 온라인 쇼핑몰 크레이저커피마켓은 개인 카페 등 도매 고객을 대상으로 했으나, 일반 소비자들도 접근하기 쉬운 온라인 쇼핑몰로 리뉴얼 하게 됐다”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만 접할 수 있었던 크레이저 커피를 개인 소비자들이 온라인 마켓을 통해서도 구매하고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크레이저커피마켓 리뉴얼 기념 원두 3종 세일 이벤트는 1월 5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크레이저커피마켓 쇼핑몰(www.crazercoffe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