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몬산토, 지속가능한 농업 지원 (2018-01-16)

2018년 주요 R&D 파이프라인 발표

세계적인 농업생물공학 기업 몬산토가 지속가능한 농업을 위한 2018년 주요 R&D 파이프라인(research & development pipeline)을 발표했다고 1월 16일 밝혔다.


몬산토 부사장 겸 최고기술책임자인 로버트 프레일리(Robert T. Fraley) 박사는 “전 세계적으로 식량 수요는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지만 농업인들은 제한된 토지와 물, 기후변화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더 많은 작물을 생산하는 동시에 더 적은 물과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솔루션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우리는 17개의 UN 지속가능발전목표(United Nations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에 기여하고 있고 R&D 파이프라인의 많은 프로젝트들은 현대 농업(modern agriculture)의 기후 스마트(climate-smart) 농법을 지원하고 있다. 농업인들은 가뭄, 잡초, 해충, 질병 등과 싸워나가는 동시에 경작지에서의 다양한 기회를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몬산토는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과 머신러닝(machine learning)과 같은 혁신적 데이터 과학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농업인들이 환경과 소비자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몬산토는 데이터 과학(data science), 식물 육종(plant breeding), 식물 생명공학(plant biotechnology), 작물 보호(crop protection), 생물학적 제제(ag biologicals) 등 다섯 가지 플랫폼에서 지난해 역대 최다 프로젝트의 진전이 있었다. 이로써 몬산토는 5년 연속으로 R&D 파이프라인에서 20개 이상의 프로젝트 성과를 달성했다.
 
3 기자3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