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세화피앤씨, 모레모 워터 트리트먼트 (2018-01-17)

GS홈쇼핑서 9,000세트 이상 판매

코스메틱 전문기업 세화피앤씨가 지난 111일 방송된 GS홈쇼핑 리얼뷰티쇼에서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 10'9,000세트 이상 판매됐다고 밝혔다.

모레모 워터 트리트먼트는 방송을 통해 사용 직후 찰랑찰랑 탐스런 머릿결로 바뀌는 장면이 클로즈업되고 고객들의 솔직한 사용후기가 이어지면서 주문이 폭주, 이와 같은 판매기록을 달성했다.

이번 홈쇼핑에서는 '모레모 워터 트리트먼트 미라클 10(200ml)' 본품 3개 구성과 '모레모 워터 트리트먼트 미라클 10(480ml)' 대용량 리필 3개 구성 등 2종류의 제품이 각각 최대용량으로 제공됐다.

세화피앤씨에 따르면 '모레모 워터 트리트먼트 미라클 10'은 워터타입의 뛰어난 흡수력과 미열발생으로 인한 스팀헤어팩 효과로 손상된 큐티클에 보습성분이 빠르게 침투, 부드러운 버블로 변해 손상부를 단백질로 채워주는 3단계 매직 포뮬러 기술로 만든 첨단 헤어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은 모발강화 단백질 6종과 아미노산 콤플렉스 17, 보습 레시피 6종을 함유, 임상결과 단백질 침투력, 모발 볼륨 유지, 열기구 및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모 개선, 즉각적인 모발 윤기 개선 및 지속, 피부 저자극 등 효과가 입증된 바 있다.

세화피앤씨 이훈구 대표는 "홈쇼핑 방송 이후 워터 트리트먼트 미라클 10'의 소비자 만족도가 상승해 신규고객과 재구매율이 크게 높아졌다"면서 모레모 워터 트리트먼트에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많은 고객이 모레모 헤어케어의 감동을 경험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