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피부와 눈 건강을 책임지는 베타카로틴 (2018-01-19)

자연 상태에서 존재하는 베타카로틴은 독성이 없어 과량섭취해도 부작용에 대한 염려는 적은 편이다. 그러나 다량으로 섭취 시 간혹 짧은 기간 동안 피부색이 노랗게 변하는 카로틴혈증이 나타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카로틴혈증은 베타카로틴 섭취를 중단하면 얼마 지나지 않아 사라져 이와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베타카로틴 섭취를 잠시 중단하면 된다.
 

체내 베타카로틴이 부족한 이유로는 과일 및 채소 섭취 부족, 음주, 흡연, 등이 있는데, 특히 흡연자들의 혈장 내 베타카로틴 농도가 매우 낮은 것으로 나타나 베타카로틴을 통한 눈 건강관리와 항산화를 원한다면 금연을 하는 것이 좋다.

 
뉴스킨 코리아-아이케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며, 루테인을 비롯해 베타카로틴,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 등 주원료 외에도 부원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 추출물), 객 등의 식물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데이캄 멀티비타민

주원료인 두나리엘라(조류)에서 추출한 베타카로틴은 피부건강 유지 및 어두운 곳 시각적응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탄수화물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 함유로 체내 에너지 생성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준다.


유니시티코리아-비전 에센셜 베타카로틴

눈의 보호와 영양공급을 위한 맞춤제품으로 눈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인 베타카로틴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마리골드추출물, 파프리카추출물 및 6가지 다양한 베리류를 부원료로 들어있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