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세노비스, 설맞이 ‘새해 이벤트’ 진행 (2018-02-06)

선물세트들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설을 맞아 사랑하는 부모님과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새해 이벤트’를 2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제품들은 세노비스 공식몰(www.cenovismall.co.kr)을 비롯해 백화점 및 온라인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 세노비스 공식 판매처에서 확인 가능하며, 엄선된 프리미엄 선물 세트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새해 이벤트는 199가지의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을 거친 세노비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엄선해 진행된다. 준비된 세트로는 ▲11가지 멀티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 오메가-3가 함유된 ‘트리플러스 트윈세트’ ▲스웨덴 유산균 전문 기업 ‘프로비(Probi)’에서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인 ‘수퍼바이오틱스 30캡슐 트윈세트’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키즈 수퍼바이오틱스’, ‘키즈 츄어블 오메가-3’, ‘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등으로 구성된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3총사’ 등이 있다.


이외에도 ▲루테인에 오메가-3까지 담은 ‘루테인+오메가-3 세트’ ▲프로폴리스와 아연을 한 번에 담은 ‘프로폴리스+ 세트’ ▲세포로부터 시작되는 젊음과 활기를 위한 ‘코엔자임큐텐 세트’ ▲EPA/DHA 로 혈행 개선은 물론, 건조한 눈 개선과 기억력 개선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 세트’ ▲간에 활력과 에너지를 주는 ‘밀크씨슬+ 세트’ ▲피부 건강과 월경 전 불편한 상태 개선, 혈행·콜레스테롤 개선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달맞이꽃 종자유 세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됐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새해에는 많은 분들이 우리 가족과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기원한다”며 “세노비스는 모기업인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생산 기준을 바탕으로 엄격한 품질 점검으로 철저히 관리하기 때문에 세노비스의 믿을 수 있는 제품들로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건강한 설 선물을 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