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3총사’ 캠페인 (2018-02-19)

2018년 신학기 맞아 아이들의 새 출발 응원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www.cenovis.co.kr)가 2018년 신학기를 맞아 아이들의 튼튼하고 활기찬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히어로 3총사’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월 19일 밝혔다.

특히 올해에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세 가지 필수 영양만을 맛있게 담은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3총사’면 신학기 준비를 끝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캠페인이 기획되었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히어로 3총사’ 제품인 ▲‘츄어블 오메가-3’ ▲‘멀티비타민미네랄’ ▲‘수퍼바이오틱스’로 구성된 다양한 믹스팩을 최대 30% 할인 및 미니 샘플팩 등의 추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세노비스 키즈의 캐릭터 ‘코비’가 그려진 스티커와 쇼핑 케이스를 증정한다.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3총사’ 제품은 전국 롯데, 신세계, 현대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세노비스 공식몰(www.cenovismall.co.kr) 및 신세계몰, GS샵, 지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세노비스 키즈는 아이들에게 더욱 건강하고 특별한 신학기를 선물하기 위해 3월 5일부터 23일까지 디지털 광고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이벤트별 추첨을 통해 ‘히어로 3총사’ 정품 및 미니샘플 3종 세트와 더불어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컬러풀한 3D 일러스트 기법을 활용한 TV 광고와 어린이 비타민에 대한 엄마와 아이의 마음을 발랄하게 담아낸 유튜브 광고를 통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세노비스 키즈의 메시지를 전달 할 예정이다. 


세노비스 키즈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신학기에는 챙겨야 할 준비물들이 끝도 없이 많지만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들이 튼튼한 신학기를 보낼 수 있도록 건강을 먼저 챙겨주는 것”이라며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3총사’는 성장기 아이에게 꼭 필요한 3가지 핵심 영양을 맛있고 재미있게 담아 어디서부터 무엇을 어떻게 챙겨줘야 할지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한 스마트한 솔루션이 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3총사’를 다양한 혜택으로 경험하고, 아이의 신학기를 더욱 완벽하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