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테팔-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업무협약 (2018-02-21)

따뜻한 나눔의 가치 전달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2월 19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랑의 가정용품 나누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랑의 가정용품 나누기’는 2010년부터 이어져오고 있는 활동으로 올해도 전국 저소득 가정 총 120가구에 연간 3,7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후원한다. 일상적인 집밥 요리와 간식 준비 등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팬, 토스터, 믹서기 등 필수 가정용품이 후원 제품으로 선정되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의 협업을 통해 매월 각 가정에 전달된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팽경인 사장은 “올해로 9년째 이어지는 가정용품 후원을 통해 저소득층 가정의 아이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지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또한 결식 아동을 위한 사랑 나눔 바자회, 보육 시설 아동을 위한 연말 성탄 파티 등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의 가치를 실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테팔은 집밥을 함께 나누면서 서로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표현하고 소통하자는 취지 아래 ‘테팔 집밥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2010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후원 협약을 시작으로 매년 저소득 가정 가정용품을 후원 외에도 테팔 전 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사랑 나눔 바자회, 보육시설 아동을 위한 연말 성탄 파티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신준호 기자tlswnsgh@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