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철분’ 출시 (2018-03-16)

여성 장 건강과 철분 관리를 간편하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과 여성에게 꼭 필요한 철분을 한 캡슐에 담은 ‘수퍼바이오틱스+철분’을 출시했다고 3월 12일 밝혔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철분’은 식약처 1일 권장량 최대치에 달하는 유산균 100억 마리와 철분 4.2mg을 함유하고 있어 장 건강과 철분 관리를 동시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스웨덴 유산균 전문 기업 프로비(Probi)의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299v’가 위산을 이겨내고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달라붙어 유해균을 억제시키고, 유익균을 증식시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함께 함유된 ‘철분’은 헤모글로빈의 주요 구성 성분으로 산소를 각 신체 조직으로 운반하고 혈액을 생성하며, 에너지를 생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철분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 섭취가 매우 중요하며, 섭취된 영양소의 10~15%만이 체내의 흡수될 정도로 체내 흡수율이 낮은 영양소이기 때문에 흡수율을 높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WHO에 따르면 2~40대 여성의 20~30%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철분이 부족한 상태인 것으로 밝혀져, 빠르게 변화하는 외부 환경 및 건강하지 않은 식생활 등으로 철분의 섭취가 부족하기 쉬운 요즘 2~30대 여성들의 경우 철분 관리가 꼭 필요하다. 특히 매달 월경으로 인해 혈액의 손실이 있거나 다이어트로 인해 음식을 골고루 섭취하지 못하는 여성, 체내 철분 요구량이 높아지는 임신/수유기 여성 등의 경우 적극적인 철분 관리가 필요하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수퍼바이오틱스+철분’은 요즘 2~30대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고민과 긴 개발 과정을 통해 출시되었다”며 “이 제품은 199가지의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을 거쳐 최신의 과학으로 설계된 믿을 수 있는 세노비스의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장 관리와 철분 관리를 제대로 챙기고 싶은 여성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수퍼바이오틱스+철분’ 제품은 세노비스 공식몰(www.cenovismall.co.kr)을 비롯해 백화점, 면세점, 드러그스토어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및 온라인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 세노비스 공식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준호 기자tlswnsgh@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