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인바디, ‘인바디온’ 최초 공개 (2018-03-16)

스마트폰으로 자동 인바디 검사


(주)인바디(대표 차기철)는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8 KIMES(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에서 프리미엄 가정용 인바디 ‘인바디온’을 최초 공개했다.

인바디온은 체중, 근육량, 체지방량, 체지방률, BMI, 내장지방레벨, BMR(기초대사량)을 측정하는 프리미엄 가정용 인바디이다. 인바디온은 출시 전부터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되는 등 프리미엄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인체의 유려한 곡선을 모티브로 한 유선형 형상과 모던한 외관으로 좋은 평가를 받은 것. 유선형 배의 형상에서 모티브를 얻은 손잡이는 마치 거치대 위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을 전달한다. 


특히 스마트폰의 화면을 디스플레이로 활용한 인바디온의 ‘히든 LED 디스플레이’는 지금까지 어떤 제품에서도 구현되지 않았던 기술과 디자인으로 높이 평가 받았다. 히든 LED 디스플레이란 화면이 켜져 있을 때는 체중값을 보여주고,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스마트폰을 거치하면 곧바로 스마트폰 화면이 디스플레이 역할을 대신한다. 


또한 가정요 인바디 최초로 스탠드형 디자인을 채택함으로써 사용자의 올바른 측정 자세를 유도하고, 측정 결과 확인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적화된 각도를 구현했다. 이는 사용성과 가독성, 편리성 측면에서 프리미엄에 걸맞는 기능이다. 


인바디온은 가정용 체성분 분석기 최초로 비콘 기술을 도입해 스마트폰을 디스플레이 화면 위에 올리기만 하면 자동으로 인바디 검사가 시작된다. 간편한 조작법으로 어린이, 노인 등 전 연령층이 편리하게 체성분을 측정할 수 있다.


4 기자4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