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이크온, ‘시코르 플래그십 스토어’ (2018-03-19)

신세계 백화점 강남역점에 전 제품 입점

▷ 메이크온 ‘마그네타이트 15’ 제품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신세계 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 플래그십 스토어(이하 시코르)’ 강남역점에 입점했다고 3월 19일 밝혔다.

메이크온 전 제품은 시코르 강남역점 2층 라이프스타일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29일까지 ‘마그네타이트 15’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코르 강남점에서 ‘마그네타이트 15’ 역시 만나볼 수 있다. 메이크온의 ‘마그네타이트 15’는 마그네틱 스티뮬레이션과 인체 구조를 계산한 각도, 디자인이 마치 전문가에게 마사지 받은 듯한 효과를 선사한다. 롤러 볼 속의 2600G 마그네틱 파워가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매끈한 페이스 라인을 만들어주며 로즈 골드로 코팅된 퀼팅 컷 헤드는 금속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니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입점된 제품 중 메이크온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킨 라이트 테라피’는 에스테틱에서 받던 라이트 테라피를 콤팩트한 사이즈의 기기에 담은 것으로, 미세전류와 라이트 테라피로 수분, 윤기톤업, 탄력까지 케어할 수 있는 스마트한 뷰티 디바이스다. 스킨케어 효과, 콤팩트한 디자인, 간편한 사용법, 안전성 등이 특징인 제품이다.


한편 시코르는 ‘한국의 세포라’를 지향하고 있으며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뷰티 편집숍이다. 그 중 시코르 강남역점은 총 25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돼 있어 기존 매장과 비교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시코르 강남역점은 2030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형 공간을 더 확장시켜 세분화된 카테고리 구성을 통해 라이프 스타일 매장으로 특화돼 있다.


신준호 기자tlswnsgh@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