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미에로화이바, 스포츠 마케팅 진행 (2018-03-20)

작년에 이어 넥센 히어로즈와 함께해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가 2017년에 이어 2018년에도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와 함께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3월 19일 밝혔다.

이번 스포츠 마케팅은 매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야구를 활용해 건강한 이미지의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브랜드 노출을 늘리는 것은 물론, 탄탄한 마운드와 내야진으로 매년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넥센 히어로즈의 경기를 찾아주는 팬들에게 직접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따라 2018 KBO 프로야구 시즌 동안 넥센 히어로즈의 홈 구장인 고척 스카이돔 1, 3루 외야 상단 펜스에 미에로화이바 광고가 게재되고, 경기장 내 스크린을 통해 이닝 중간중간마다 미에로화이바 TV CF가 노출될 예정이다.


또한 경기 중간 관중들과 함께 하는 이닝 이벤트를 통해 고척 스카이돔을 찾은 관중들에게 미에로화이바를 알리며 동시에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약품 식품마케팅 관계자는 “작년의 열기에 힘입어 이번에도 프로야구 구단 넥센 히어로즈와 함께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미에로화이바와 함께 진행되는 이닝 이벤트를 통해 경기장에 직접 찾아와준 관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식이섬유 음료인 미에로화이바 이외에, 건강기능식품 헬씨올리고프로바이오틱스를 생산, 판매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무알콜 칵테일 음료 ‘내 안에 상큼한 피나콜라다’를 출시했다.


신준호 기자mknews@mknews.co. 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