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동성제약, ‘아나파테이프’ 봉사활동 (2018-03-26)

강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지난 3월 22일 강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 100명을 대상으로 ‘아나파테이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동성제약 임직원으로 구성된 ‘아나파테이핑 봉사단’은 어르신들이 주로 통증을 호소하는 허리, 어깨, 무릎, 손목 등에 테이핑을 실시하고 정확한 사용법과 효능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봉사활동에 사용한 근육테이프는 동성제약의 ‘아나파테이프’로, 아픈 부위에 바로 사용할 수 있게끔 잘라져 있어 맞춤 테이핑이 가능한 제품이다. 목, 어깨, 팔꿈치, 허리, 손목, 무릎 등에서 나타나는 통증의 완화에 도움을 준다.

봉사활동 이후에는 강서구 내 봉사단체 3팀, 총 35명에 대한 테이핑 교육이 진행되었다. 교육을 받은 봉사단체는 동성제약이 2월 21일 강서구청과 ‘자원봉사 및 사회공헌 활성화’ 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새롭게 신설된 터라 더욱 의미가 깊었다.



한편 동성제약은 아동의 호흡기 건강을 지켜주는 ‘메디가드 우리 아이를 위한 미세먼지 황사마스크’와 ‘메디가드 블랙 건강마스크’를 출시했다.

‘메디가드 우리 아이를 위한 미세먼지 황사마스크’는 식약처 허가를 받은 KF94제품으로 대기 중 평균 0.4㎛ 크기의 미세먼지를 94% 이상 차단해주면 보다 강력한 4중 구조의 고효율 필터가 적용돼 연약한 아동의 호흡기를 보호해준다. 또한 구조가 입체적으로 디자인돼 마스크가 입에 닿지 않아 편안하게 호흡할 수 있다. 안감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기능성 코 지지대를 적용해 마스크 흘러내림, 안경에 김이 서리는 것 등을 방지해 준다.


함께 출시된 ‘메디가드 블랙 건강마스크’는 3중 구조의 고효율 필터로 호흡기를 보호하고 UV 자외선을 99% 이상 차단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