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독,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 플러스 루테인’ (2018-04-02)

친환경 제조 공법 초임계 추출법 적용


(주)한독(회장 김영진)의 네이처셋이 온 가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 플러스 루테인’을 출시했다고 4월 2일 밝혔다.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 플러스 루테인’은 자연에 존재하는 분자 형태와 유사해 흡수 및 생체 이용이 용이한 알티지(RTG)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와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메리골드추출물)을 함께 사용했다. 하루 2캡슐로 알티지 오메가-3 1,110mg과 루테인 1일 권장 섭취량인 20mg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알티지 오메가-3는 특허 받은 최신 정제어유 정제 공법인 ‘초임계 추출법(SFE, Supercritical Fluid Extraction)’을 적용했다. 초임계 추출법은 열에 약한 오메가-3의 특성을 감안해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추출하고 정제하는 친환경 제조 공법이다. 열에 민감한 오일이 고온에 노출돼 산화되거나 변질될 위험이 없기 때문에, 원료 손상 없이 불포화지방산(EPA 및 DHA)이 유지된 깨끗한 오메가-3를 추출할 수 있다.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 플러스 루테인’은 평소 정제어유 등 냄새에 민감하거나, 기억력 개선, 눈 건강, 혈행 건강 관리를 시작할 때 적합한 제품이다. 또, 육류 섭취가 많고, 인스턴트 식품을 많이 먹는 등 평소 균형 잡히지 않은 식생활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한독 컨슈머헬스케어실 박한수 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초임계’라는 명칭을 제품명에 최초로 사용한 만큼, 기존 오메가-3 제품 보다 원료의 고급화와 차별화를 이룬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깨끗한 상태의 오메가-3와 온 가족의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제품은 한독 공식 온라인 쇼핑몰(ww.natureset.co.kr) 또는, G-마켓 등 오픈마켓과 롯데홈쇼핑, H-mall, CJmall 등 종합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준호 기자mknews@mknews.co. 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