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스타, 홍콩 SASA에 입점 (2018-04-13)
중화권 시장 본격 공략 나서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코코스타(대표 함정수)가 홍콩의 화장품 전문유통 업체인 블루오션 홍콩 인터내셔널(Blue Ocean Hong Kong Intl. Limited)과 정식 독점 총판 계약을 맺고, 홍콩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4월 4일 밝혔다.
코코스타는 홍콩의 SASA라는 유명 화장품 전문점에 입점 계약을 완료했으며, 4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 출시한 코코스타 립마스크는 건조하고 윤기 없는 입술과 주위 피부에 보습을 유지하는 아이템이다. 홍콩에서는 입술 영양공급을 아이디어로 기획해 출시한 립마스크 팩 3종(핑크, 민트, 장미)을 출시한다.
코코스타 관계자는 “중화권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쌓으며 박차를 가해 진정한 글로벌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 자리를 잡겠다”고 밝혔다.
한편,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모두 팩으로’라는 콘셉트의 코코스타는 현지에서 최고 수준으로 인정받고 있는 리테일러에 입점한 브랜드다. 현재 유럽,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20여 개국의 미국 니먼 마커스 및 노드스트롬, 프랑스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Galeries Lafayette), 스페인 백화점 엘꼬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les), 이태리 백화점 라리나센테(la Rinascente)와 같은 명품 백화점, 유럽 세포라(Sephora) 전 지역 및 중국 세포라 전 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독일 드럭스토어 체인 디엠(dm), 유럽 화장품 전문숍 더글라스(Douglas)에도 입점했으며, 지난해 12월에는 중국 백화점 新世界(신시지에)백화점의 브랜드 편집샵 LOL에 진출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HOT NEWS 더보기
- 정관장, 미국에서 대한민국 홍삼 우수성 알려
- 제주삼다수 임영웅 광고영상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 hy, ‘아이스플랜트복합농축액’ 숙취해소 기능성 입증
- 동성제약,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참가
- 바이오파마, SG6 플랫폼 활용 mRNA 백신 기술 중국 특허 등록
- 쓰리빅스, UAE Neo-Science와 바이오 헬스 서비스 총판 계약 체결
- 유방암·흑색종, 이 ‘유전자’ 억제하니 약 내성 줄었다
-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싱그러운 윈터와 토레타
- 식약처, ‘디지털치료기기’ 3, 4호 허가
- 한올바이오파마, 국가산업대상 ‘연구개발’ 부문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