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이지엔, ‘닥터 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 (2018-04-13)

극손상모 보호와 스타일링에 도움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극손상모의 보호와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는 ‘이지엔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를 출시했다고 4월 10일 밝혔다.
 

이지엔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는 염모제 및 헤어 블리치와 함께 사용하여 시술 시 발생하는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모발 내부의 결합구조에 관여하는 특수 기술로 염색•탈색 후에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이지엔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는 헤어 앰플인 ‘알엑스-플렉스 No.1’과 특수 트리트먼트인 ‘알엑스-플렉스 No.2’로 구성되어 있다.

알엑스-플렉스 No.1은 염모제 또는 탈색제에 섞어 쓰는 신개념 앰플로,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 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알엑스-플렉스 No.2는 알엑스-플렉스 No.1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특수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알엑스-플렉스 No.2를 모발에 충분히 도포한 후 헤어캡을 쓴 뒤 10분간 방치하면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체험할 수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염색•탈색 시술 중에도 손상모 관리가 가능한 혁신적인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이고자 했다”며 “모발 손상이 걱정되어 헤어 컬러링을 망설였던 분들께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동성제약의 신제품 이지엔 닥터복구 알엑스-플러스 퍼펙트 세트는 올리브영과 동성제약 공식 쇼핑몰 동성이샵(www.dseshop.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