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롯데제과, ‘요하이’ 신제품 출시 (2018-04-13)

살아있는 유산균 과자 3종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살아있는 유산균 과자 ‘요하이’의 신제품 3종 ‘요하이 애플요거트 쿠키 샌드’, ‘요하이 유산균 레이어 초콜릿(카라멜블론드치즈, 크랜베리치즈)’을 선보였다고 4월 11일 밝혔다.

‘요하이 애플요거트 쿠키 샌드’는 요거트 크림에 사과 맛을 담아 상큼함을 강조한 제품으로 셔벗 질감의 크림과 바삭한 비스킷의 씹는 맛을 느낄 수 있다.


‘요하이 유산균 레이어 초콜릿 카라멜블론드치즈’와 ‘요하이 유산균 레이어 초콜릿 크랜베리치즈’는 한 번에 두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콜릿이다. 밀크초콜릿 위에 각각 베이지색과 핑크색의 크림치즈 초콜릿이 얹어져 있다. 


‘요하이 유산균 레이어 초콜릿 카라멜블론드치즈’는 진한 카라멜 향과 크림치즈의 풍미를, ‘요하이 유산균 레이어 초콜릿 크랜베리치즈’는 크랜베리의 상큼함과 크림치즈의 고소함을 구현했다. 세 제품 모두 1갑당 살아있는 2억 마리 유산균이 함유되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맛, 건강뿐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주요 타깃층인 젊은 여성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했다. 비스킷과 초콜릿 표면에 하트 무늬를 새기고, 패키지에는 요하이 모델 ‘워너원’의 사진과 친필 사인을 담았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요하이’ 브랜드를 통해 ‘웰빙 먹거리’로서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라면 “장 건강 및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살아있는 유산균을 활용해 건강과 맛을 모두 챙긴 ‘착한 과자’로서 제품을 키워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제과는 봄 시즌 한정 신제품 3종 ‘초코파이 스트로베리&치즈’, ‘찰떡파이 스트로베리 크림’, ‘빼빼로 벚꽃향’을 출시했다. 세 제품 모두 벚꽃 그림을 담은 핑크빛 패키지에 담겼다. ‘초코파이 스트로베리&치즈’는 달콤한 초코와 상큼한 딸기가 조화를 이루며 ‘찰떡파이 스트로베리 크림’은 쫀득한 찰떡과 부드러운 딸기크림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빼빼로 벚꽃향’은 향긋한 벚꽃향의 풍미를 담은 제품으로 GS25에서 판매한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