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의 터치로, 강렬한 입술을 (2018-04-20)
셀프뷰티, ’에디터스 픽 글램 업 틴트’
코스메틱 브랜드 셀프뷰티는 한 번의 터치로도 강렬한 컬러를 발색하는 ‘에디터스 픽 글램 업 틴트’를 출시했다고 4월 16일 밝혔다.
‘셀프뷰티 에디터스 픽 글램 업 틴트’는 각질 부각이 없는 촉촉한 젤 제형으로 단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게 발색된다. 또한 롱래스팅 기능으로 처음 발색 그대로 무너짐 없이 하루 종일 유지되며, 보습 성분을 함유해 각질 부각 없는 촉촉한 사용감으로 기존 틴트 제품의 건조함을 개선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5가지 컬러는 2018년 트렌드에 맞춘 이슈 컬러로 메인 컬러인 1호 체리토마토, 오렌지 계열의 2호 탠저린탱고, 데일리로 바르기 적합한 3호 스트로베리아이스, 4호 마르살라, 버건디 계열의 5호 크림슨으로 구성됐다.
셀프뷰티 브랜드 관계자는 “셀프뷰티 틴트는 촉촉한 사용감이라 입술이 편안하고, 탱글탱글한 볼륨감은 물론 메이크업 초보자도 간단한 터치만으로 립 메이크업을 마무리할 수 있다”며 “특히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트렌디한 5가지 컬러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이번 시즌 추천 컬러는 2018 히트 컬러인 체리토마토와 데일리 아이템으로 쓰기 좋은 스트로베리아이스”라고 전했다.
4 기자4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 정관장, 미국에서 대한민국 홍삼 우수성 알려
- 제주삼다수 임영웅 광고영상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 hy, ‘아이스플랜트복합농축액’ 숙취해소 기능성 입증
- 동성제약,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참가
- 바이오파마, SG6 플랫폼 활용 mRNA 백신 기술 중국 특허 등록
- 쓰리빅스, UAE Neo-Science와 바이오 헬스 서비스 총판 계약 체결
- 유방암·흑색종, 이 ‘유전자’ 억제하니 약 내성 줄었다
-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싱그러운 윈터와 토레타
- 식약처, ‘디지털치료기기’ 3, 4호 허가
- 한올바이오파마, 국가산업대상 ‘연구개발’ 부문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