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고려은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론칭 이벤트 (2018-05-14)

고려은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론칭 이벤트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론칭을 기념해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월 16일 밝혔다.

고려은단은 기업의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론칭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5월 31일까지 고려은단 홈페이지 내 이벤트란(www.koreaeundan.com)이나 고려은단 공식블로그(blog.eundan.com)에 접속 후, 이번 론칭을 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개인 SNS에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고 댓글에 URL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각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비타민C 1000 300정’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6월 4일 고려은단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론칭을 통해 고려은단의 특가 판매 알림 및 플러스 친구만을 위한 각종 이벤트 소식 등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 할 것”이라며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려은단은 생체 이용률이 높고 체내 흡수에 용이한 알티지(rTG) 형태의 오메가3 원료를 사용한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 고려은단 알티지 오메가3의 원료는 깨끗한 남태평양에서 자란 엔초비에서 추출한 것으로, 초소형 어종 추출 원료를 사용해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으로부터 보다 안전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염 물질을 최소화하는 특허기술과 철저한 분별 증류 과정으로 추출한 깨끗한 원료를 사용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산화 및 산패 기준을 통과하여 안전하다. 이번 알티지 오메가3 제품에는 글로벌 오메가3 전문기업 골든오메가사의 프리미엄 오메가3 원료를 사용했다. 이 원료는 국제 어유 인증 프로그램인 IFOS에서 최고등급인 별 5개를 획득했으며, 국제 비영리 협회인 GOED로부터 품질 인증을 받았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