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천호바이오, ‘플란타고’ 출시 (2018-06-19)

스낵형 식이섬유 보충 건강기능식품

천호바이오가 간식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이섬유 보충식품 ‘플란타고’를 출시했다고 6월 15일 밝혔다.

플란타고는 차전자피를 주원료로 한 식이섬유 보충용 건강기능식품으로 팽화스낵 제형을 적용해 간식처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식이섬유를 팽화제형으로 만드는 기술은 독창성과 편의성을 인정받아 ‘기능성 식이섬유를 포함하는 팽화제형 스낵 조성물 및 이의 제조방법’으로 국내 최초 특허 등록이 돼 있다.


플란타고는 하루 25g 2봉을 먹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식이섬유를 약 5.5g 섭취할 수 있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및 배변활동 원활 등에 도움이 된다.


천호바이오 관계자는 “타 제품과의 비교 테스트에서도 플란타고의 수분 흡수력과 팽창력 등이 압도적으로 우수해 효과 측면에서 우수할 것으로 판단된다”며 “온라인 쇼핑몰 론칭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식이섬유와 플란타고에 대한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며 해외시장도 개척할 것”이라고 밝혔다.


천호바이오 김연석 대표는 “분말 형태로 출시되었던 기존의 식이섬유 제품들은 섭취의 편의성이나 맛이라는 측면에서 소비자 만족도가 높지 못했던 게 사실”이라며 “이번에 출시한 플란타고는 간식처럼 맛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는 측면에서 다른 제품과 완전히 차별화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플란타고를 출시한 천호바이오는 정부과제 수행과 산학연 협업을 통해 기능성 식품 소재를 개발하고 제품화하는 전문회사(연구기업/벤처기업)로, 이번에 출시한 플란타고는 서울TP(테크노파크)의 사업신속화지원사업과 창업도약패키지 지원 사업을 통해 산업화에 성공한 제품이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