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길리어드 사이언스, <행복 나눔> 가구 만들기 (2018-06-22)

임직원이 만든 가구 소외계층에 전달

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대표 이승후)는 지난 6월 12일 중구자원봉사센터에서 ‘미소를 전달하는 <행복 나눔> 가구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매년 임직원들의 참여를 통해 소외계층을 다방면으로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지난 2014년 반찬 나눔, 2015년 정원 나눔, 2017년 벽화 나눔에 이어 5년 째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지역 사회를 위해 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 본사가 위치한 서울시 중구의 ‘중구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해 70여 명의 전 임직원이 직접 만든 가구를 지역 소외계층에 전달했다.


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 이승우 대표는 “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는 회사가 속해 있는 지역 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함께 지역 소외계층들이 더 나은 환경을 영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자 한다”며, “이번 <행복 나눔> 가구 만들기를 통해 전달된 물품이 수혜자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가 할 수 있는 일들에 대해 지속적으로 고민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는 ‘<행복 나눔> 가구 만들기’ 이외에도 2013년부터 ‘희망 갤러리’, ‘We Can’t, We Can 챌린지 캠페인’, ‘찾아가는 다문화 가정 검진사업’ 등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정해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