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동원F&B, ‘더참치 투고(TO GO)’ 출시 (2018-06-27)

바로 먹는 가정 간편식 참치 제품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바로 먹는 파우치 참치, ‘더참치 투고(TO GO)’ 5종(레몬페퍼, 크림&버터, 칠리, 바비큐, 키즈)을 출시했다고 6월 25일 밝혔다.

‘더참치 투고’는 소포장 파우치에 1인분 기준으로 담겨있어, 다양한 야외활동 중 간편한 나들이 음식에 손쉽게 활용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파우치를 뜯기만 하면 간단히 즐길 수 있다.  더참치 투고’는 동원F&B가 자체 개발한 ‘노 드레인(No Drain)’ 공법을 적용해 기름이 참치 살코기에 스며들어 기름이 흐르지 않으면서도 식감이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더참치 투고 레몬페퍼’는 참치에 상큼한 레몬즙과 후추로 풍미를 더해 신선한 샐러드에 넣어 먹기 좋은 제품이며, ‘더참치 투고 크림&버터’는 부드러운 크림버터와 고소한 체다치즈 시즈닝이 참치와 어우러져 샌드위치나 빵에 넣어 먹기 알맞다. ‘더참치 투고 칠리’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매콤한 칠리소스로 참치를 버무린 제품으로 나쵸나 감자튀김 등 간단한 맥주 안주에 곁들여 먹기 좋다. ‘더참치 투고 바비큐’는 바비큐 특유의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조름한 맛과 참치의 담백함이 어우러져 햄버거나 또띠아에 활용하게 좋고, ‘더참치 투고 키즈’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올리브유와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는 DHA 성분을 더한 어린이 맞춤형 제품이다. 


‘더참치 투고’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2개월간 누적 방문객 수가 약 274만 명에 달할 정도로 인기리에 운영됐던 ‘동원참치 미니언즈’ 팝업스토어에서 사전 판매되었다. ‘더참치 투고’는 준비했던 물량이 보름 만에 매진이 되어 추가 물량을 생산해 당초 목표 수량의 3배 이상을 판매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참치는 참치캔이 가진 기존의 패러다임에서 벗어나 가정간편식 시장으로 활용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며 “‘더참치’와 ‘더참치 투고’에 이어 올해 한 끼 대용식 참치 제품 등을 선보이며 ‘바로 먹는 참치’의 가치를 지속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준호 기자tlswnsgh@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