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도쿄 냉면 먹고 “일본 가즈아~” (2018-07-06)

도쿄스테이크, ‘히야시츄카’ 출시 기념 이벤트

캐주얼 일식 브랜드 도쿄스테이크는 기간 한정 메뉴 히야시츄카를 내놓고 이를 기념해 제주항공과 함께 도쿄여행 이벤트를 마련했다. 


8월31일까지 전국 도쿄스테이크 매장에서 히야시츄카를 주문하고 인증샷을 찍어 #도쿄스테이크 #제주항공 #히야시츄카 #나리타를 해시태그로 추가해서 자신의 SNS에 올린 다음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 도쿄나리타 왕복항공권 1매(3명)와 기내용 캐리어(5명), 제주항공 모형비행기(5명), 도쿄스테이크 1만원 권 상품권(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10일 도쿄스테이크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참여만 해도 100% 당첨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참여 인증샷을 매장에 보여주면 즉시 음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제주항공 기존 회원과 신규회원에게는 제주 특산물로 제조한 제주감귤 또는 한라봉주스를 제공한다. 


도쿄스테이크 관계자는 “맛있는 히야시츄카도 맛보고 도쿄 여행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앞으로도 도쿄스테이크를 찾는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쿄스테이크는 일본 현지 곳곳에 자리하고 있는 각 명소의 맛집들을 한 곳에 모아놓은 일본식 캐쥬얼 레스토랑으로, 일본식 스테이크, 라멘, 덮밥, 커리 등 다양한 일본 정통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