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소셜 스토리텔러 수료식 (2018-07-06)
참신한 아이디어 시상식도 가져
현대약품이 지난 6월 28일 서울 논현동 현대약품 본사에서 ‘소셜 스토리텔러’ 7기의 3개월 간의 활동을 종료하며 수료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소셜 스토리텔러는 현대약품의 주요 제품과 함께 건강, 의료에 관련한 정보를 SNS를 활용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해 전달하는 현대약품의 대학생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현대약품 소셜 스토리텔러 7기로 선발된 10명은 지난 3월부터 약 3개월 간 ‘미에로화이바’, ‘헬씨올리고프로바이오틱스’, ‘루핑점안액’, ‘버물리 플라스타’ 등 현대약품 주요 제품의 네이티브애드 콘텐츠 기획, 제작 및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루핑점안액을 참신하고 재미있게 소개한 루핑점안액 팀의 김지민(동국대)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버물리 플라스타 팀의 신지은(동덕여대) 학생이 우수상을, 미에로화이바 팀의 정성민(경희대), 강경미(서울과기대) 학생이 각각 장려상을 수상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소셜 스토리텔러는 대학생들이 직접 참신한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마케팅 실무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대학생들이 신선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 팜젠사이언스, MRI 간특이 조영제 신약 일본 특허 등록
-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
- hy-이뮤노바이옴 ‘글로벌 스타균주 공동 개발’
- 시지바이오, 인공피부 ‘티슈덤’ 출시
- GS25-농림축산식품부-봉땅, K-food 수출 활성화 지원
- 오설록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리미티드 에디션 해차 출시
- 투썸플레이스, 비비와 함께한 ‘떠먹는 케이크, 아박’ CF 공개
- 사노피 배경은 대표, 한국‧호주‧뉴질랜드 제약 총괄 다국가 리드 선임
- 허벌라이프-테라사이클, ‘렛츠 고-그린 자원순환 캠페인’ 실시
- “입속 세균 관리, 구강 마이크로바이옴에서 답을 찾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