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제약,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 (2018-07-13)
장애인 운동선수 훈련 위한 후원금 마련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은 ‘책임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 더불어 건강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기업’ 비전을 실천하고자 함께 걸음으로써 장애인 운동선수를 응원하는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의료진과 한국화이자제약 임직원의 참여를 통해 따뜻한 발걸음을 모으는 캠페인으로 누적된 걸음 수를 집계해 장애인 운동선수 지원을 위한 기금을 마련한다.
7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 동안 의료진은 정형외과를 비롯해 류마티스 내과, 가정의학과 및 일반 내과 등 1차 진료의 대상 자사 심포지엄과 학회 참여 시, 현장에 마련될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 부스를 통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영업 담당자의 방문을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자는 스마트폰 앱 ‘빅워크(Big Walk)’를 통해 자신의 걸음 수를 기록하고, 누적된 걸음 수를 스마트폰 앱의 모음통에 적립하는 방식으로 장애인 운동선수들을 위한 따뜻한 발걸음을 전달할 수 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대한장애인체육회를 통해 장애인 운동선수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화이자제약 화이자 에센셜 헬스 사업부문 대표 이혜영 부사장은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은 참여자와 수혜자 모두의 건강을 추구하는 의미를 지니며, 특히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장애인 운동선수들의 지원을 마련하는 캠페인으로써 많은 참여와 관심이 모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 정관장, 미국에서 대한민국 홍삼 우수성 알려
- 제주삼다수 임영웅 광고영상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 hy, ‘아이스플랜트복합농축액’ 숙취해소 기능성 입증
- 동성제약,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참가
- 바이오파마, SG6 플랫폼 활용 mRNA 백신 기술 중국 특허 등록
- 쓰리빅스, UAE Neo-Science와 바이오 헬스 서비스 총판 계약 체결
- 유방암·흑색종, 이 ‘유전자’ 억제하니 약 내성 줄었다
-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싱그러운 윈터와 토레타
- 식약처, ‘디지털치료기기’ 3, 4호 허가
- 한올바이오파마, 국가산업대상 ‘연구개발’ 부문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