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림성모병원•공우생명정보재단 (2018-07-20)

‘My Pink Story 공모전’ 시상식 개최

대림성모병원(병원장 김성원)과 공우생명정보재단(이사장 서정선)은 지난 7월 12일 ‘제1회 My Pink Story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대림성모병원 김성원 병원장, 공우생명정보재단 양진수 사무국장 등 양 기관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됐다. 공모전 수상자뿐만 아니라 전국 최대 규모의 유방암 환우회인 한국유방암환우총연합회 회장을 포함한 임직원이 함께 참여해 보다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처음으로 시작한 My Pink Story 공모전은 유방암 환우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고 질환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인식 개선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대림성모병원과 공우생명정보재단은 가족성•유전성 유방암 환우 및 가족을 대상으로 지난 5월부터 한 달간 공모전을 진행했고 큰 관심 가운데 많은 작품이 접수됐다. 접수된 작품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핑크스토리 1명, 골드스토리 1명, 실버스토리 3명, 브론즈스토리 4명, 핑크스토리 14명을 선정했다.


공모전 1등 작품으로는 20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유방암 진단을 받고 재발을 이겨낸 윤 모씨의 ‘Amor Fati(네 운명을 사랑하라)’ 작품이 선정돼 상금 300만 원이 수여됐다. 이외에도 골드스토리 수상팀 200만 원, 실버스토리 수상팀 100만 원, 브론즈스토리 수상팀에 50만 원의 상금을 전달하고 희망스토리 수상자들에게도 소정의 상품을 전달했다.


한편, 대림성모병원과 공우생명정보재단은 유방암으로 대중목욕탕, 수영장 등의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유방암 환우를 위해 목욕비를 지원하는 핑크버블 캠페인을 공동 개최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전개하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