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Beauty issue │Review⑥ 마스크팩 (2018-07-27)

피부에 ‘Water’를 주세요

1일 1팩의 시대, 강렬한 햇빛으로 건조하고 붉어진 피부에 수많은 팩들 중에 어떤 제품이 좋을지 한번쯤은 고민해봤을 것이다. 마치 차가운 물에 세안을 한 것처럼 피부를 시원하고 건강하게 만들 수 있는 워터팩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잠을 못자 푸석해진 피부엔

 


(주)코리아나화장품의 ‘엔시아 애프터 밤샘 비타민 워터 팩’은 제품명처럼 밤샘으로 얼굴이 푸석푸석해지고, 윤기가 떨어진 피부에 영양을 부여해주는 마스크다. 생기 베리 콤플렉스(엘더베리, 블랙베리, 크랜베리)로 만들어진 영양 비타민 워터가 함유돼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또 비타민E가 첨가돼 피부의 노화를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엔시아 애프터 밤샘 비타민 워터팩은 ‘NT-Cell시트’로, 레이온•펄프소재에 비해 부드럽고 매끄러운 단면을 가져 피부에 닿았을 때 밀착성을 높여준다. 


엔시아 애프터 밤샘 비타민 워터 팩은 포동포동한 젤 크림 제형으로, 마치 젤라틴을 녹여 놓은 것처럼 찰싹 달라붙는 제품이다. 수분스토커라 불리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수분을 집중 공급해주며, 피부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팩을 처음 열었을 때 곳곳에 투명한 덩어리(?)들이 크게 붙어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 덩어리들은 몽글한 젤리를 만지는 기분에, 계속 만져보게 되는 중독성 강한 에센스였다. 피부에 얹었을 때는 보기와 달리 끈적거리지 않고 포근하게 스며들었다. 또 푸석하고 피곤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줘 팩을 한 후 건강하고 화사하게 변신을 시켜준다.


이 제품은 피부 활력이 살아나는 ‘피부 골든타임(밤 10시~새벽 2시)’를 놓치기 쉬운 올빼미족(낮에 잠을 자고 해가 진 뒤 일어나는 사람)을 타깃으로 제작된 마스크 팩으로, 잠을 자지 못해 예민해진 피부를 가진 사람이라면 사용하기 적절하다.


갈라지는 피부가 고민이라면

 


뉴스킨코리아(주)의 ‘뉴스킨 얼티밋 마스크 워터풀’은 여름철 뜨거운 햇빛으로 빨갛게 변하거나 건조해지는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전달해 줄 수 있는 워터젤 마스크다.


7가지 히알루론산 복합 성분이 피부 층층이 촉촉함을 채워주며, ‘식물 유래 극세사 파이버 시트’를 사용해 편안하고 투명하게 밀착을 시켜준다. 또 뉴스킨 얼티밋 마스크 워터풀은 유럽친환경인증(OEKO-Tex®)을 완료 받은 제품이며, 고압의 물을 이용한 워터펀칭이 결합된 시트로 주름개선 및 미백 효과를 가지는데 도움을 준다.


뉴스킨 얼티밋 마스크 워터풀은 시트를 차갑게 만든 후 사용하면 팩에 흡수된 에센스가 피부에 훨씬 잘 스며드는 느낌이 들었다. 매끈한 물 제형의 에센스가 다량으로 들어있어, 마치 시트를 물에 적셔 놓은 듯했다.


에센스 양이 많아 얼굴뿐만 아니라 목과 팔까지 도포해도 모자라지 않는 양이다. 피부에 얹었을 때 식물 유래 극세사 파이버 시트가 에센스를 잔뜩 머금는 역할을 하는지, 약 20분 정도 시간이 지난 후에도 시트가 촉촉하게 유지가 되는 느낌을 받았다. 팩을 떼어내고 나서도 가벼운 물 제형이 피부를 꽉 잡아줘, 마지막에 톡톡 두드려 흡수 후 정돈을 시켜주면 팩의 효과를 더 해 준다.


극건성 피부를 가진 사람이라면 아마도 뉴스킨 얼티밋 마스크 워터풀이 인생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샤워 후 팩을 한 뒤, 아침에 일어났을 때도 촉촉한 피부를 그대로 유지했으며 세안 후 메이크업을 할 때 뉴스킨 얼티밋 마스크 워터풀 덕분인지 피부에 가볍게 스며드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이다. 현재 이 제품은 6개가 들어있는 세트 제품을 구매하면 2매를 추가로 증정하니, 화장대에 여러 장 꼭꼭 쟁여놓고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정해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