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도쿄스테이크,서현역점 오픈 (2018-08-03)

일본식 캐주얼 레스토랑 젊은층에 인기

도쿄스테이크가 경기도 성남시 서현역 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서현역점이 위치한 곳은 성남시를 대표하는 먹자골목이다. 복합 쇼핑몰인 AK플라자가 있어 젊은이들의 데이트는 물론, 쇼핑과 다양한 문화생활이 이뤄지는 지역이기도 하다.


특히 지하철역과 인접해 있어 차가 없는 고객들도 접근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먹자골목이 위치, 여러 먹거리를 즐기려는 고객들의 방문은 물론, 가족 단위 소비자들이 외식과 가족 모임을 위해 자주 찾을 것으로 기대되는 곳이다.


도쿄스테이크 관계자는 “성남시에 위치한 서현역점은 도쿄스테이크의 주 타깃층인 젊은이들의 문화 생활 중심지인데다 다양한 연령층이 찾는 곳이라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은 매장이다”라며 “향후에도 도쿄스테이크는 젊은이들이 일본 식문화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곳에 입점, 고객들이 다양한 요리와 일본 현지 분위기를 느끼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도쿄스테이크는 일본 현지 곳곳에 자리하고 있는 각 명소의 맛집들을 한 곳에 모아놓은 일본식 캐주얼 레스토랑으로, 일본식 스테이크, 라멘, 덮밥, 커리 등 다양한 일본 정통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대표 메뉴로는 부챗살스테이크 덮밥, 등심스테이크 세트(스테이크+오뎅니모노+우동or소바 구성), 마우나동(장어덮밥), 와카스(와사비 카이센 스테키 크림파스타) 등이 있다.


인테리어 역시 실제 일본 현지 레스토랑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 고객들이 맛뿐 아니라 오감을 만족시키는 외식 공간으로 느낄 수 있는 일본식 캐주얼 레스토랑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