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오브 시아주, 한정판 출시 (2018-08-08)
여성성을 표현한 리본모양 립스틱 케이스
향수 제조업체 하우스 오스 시아주(House of Sillage)가 한정판 립스틱 케이스와 리필을 출시한다. 하우스 오브 시아주는 지난 8월 1일부터 니만 마커스(Neiman Marcus) 일부 매장과 온라인에서 제품을 독점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쥬얼리 또는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소재를 활용하는 하우스 오브 시아주는 이번에 출시한 한정판 립스틱 컬렉션을 통해 한층 더 진화한 트렌드를 이어가고자 한다.
한정판 립스틱은 리본 모양으로 구부러진 보호용 케이스에 들어있고, 케이스는 검은색 또는 하얀색 에나멜로 마감됐다. 300여 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다듬어져 케이스 라인을 둘러싸고 있다. 케이스에는 거울도 부착돼 메이크업 수정 시 간편하게 꺼내 쓸 수 있다.
이번 립스틱 제품에는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됐으며, 제품의 이름은 왕족혈통에서 영감을 받아 지어졌다. 특히 공작부인(Duchess), 여왕(Queen), 백작부인(Countess) 제품의 경우 새틴 질감의 부드러운 발림감을 가졌다.
니콜 매더(Nicole Mather) 창립자 겸 CEO는 “리본은 시공을 초월해 여성성에 영감을 불어넣는 상징으로, 이에 대한 오마주를 표현하고 싶었다”며 “우리는 지난 수십 년 동안 대중문화를 통해 리본이란 상징의 아름다움과 영광을 봐왔고, 이번에 그 아름다움을 향수에서 화장품으로 옮겨 표현했다”라고 말했다.
정해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 정관장, 미국에서 대한민국 홍삼 우수성 알려
- 제주삼다수 임영웅 광고영상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 hy, ‘아이스플랜트복합농축액’ 숙취해소 기능성 입증
- 동성제약,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참가
- 바이오파마, SG6 플랫폼 활용 mRNA 백신 기술 중국 특허 등록
- 쓰리빅스, UAE Neo-Science와 바이오 헬스 서비스 총판 계약 체결
- 유방암·흑색종, 이 ‘유전자’ 억제하니 약 내성 줄었다
-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싱그러운 윈터와 토레타
- 식약처, ‘디지털치료기기’ 3, 4호 허가
- 한올바이오파마, 국가산업대상 ‘연구개발’ 부문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