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한신생아학회, 이른둥이 사연 공모전 (2018-08-10)

11월 11일 행사장에서 시상 및 전시

대한신생아학회(회장 김기수, 서울아산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는 오는 10월 7일까지 두 달간, ‘이른둥이 사연&사진(동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이른둥이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이른둥이가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한 ‘제7회 이른둥이 희망찾기’ 캠페인의 일환이다. 


더불어, 이른둥이 가정의 출산, 육아 경험과 감사의 사연들을 공유함으로써 이른둥이 가정의 자신감을 북돋고 감사의 마음을 통한 긍정 에너지를 나누고자 하는 취지도 담고 있다. 


공모전에는 이른둥이 부모 또는 가족뿐 아니라 성인이 된 이른둥이, 이른둥이의 친척 혹은 지인 등 이른둥이와 관련 있거나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각 부문의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사연 공모전은 이른둥이를 키우면서 도움을 준 주변인들(가족, 친구, 의료진, 정부 정책 관계자 등)에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형태의 사연을 접수 받는다. 


사연은 이른둥이 희망찾기 캠페인 사무국 (이메일: preemiecam@gmail.com)으로 보내면 되며, 사진(동영상) 공모전은 이른둥이 사진 또는 동영상을 개인 SNS에 업로드 해 응모할 수 있다.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기적을 만드는 모두에게 감사와 응원을!” 등의 감사 문구와 함께 해시태그 #이른둥이 #희망찾기 #ThankYou_Miracle을 넣어 전체 공개로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한편, 모든 입상자는 시상식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이른둥이 희망찾기 캠페인 ‘Miracle Festival(11월 11일)’에 초청될 예정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