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장기기증본부, 아이디어 공모전 접수기간 연장 (2018-08-24)

“당신의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생명을 살려요”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가 주관하고 질병관리본부 장기이식관리센터가 후원하는 ‘2018 생명나눔 아이디어 공모전’이 접수기간을 9월 9일까지 연장한다.

생명나눔 아이디어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주제는 장기(조직) 기증을 활성화할 수 있는 모든 주제가 가능하다.

참가 신청 접수는 9월 9일 자정까지이며, 장기기증운동 본부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모전 접수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압축하여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 부문은 홍보 아이디어, 슬로건, 수기 3개 부문으로 홍보 아이디어 부문은 장기(조직)기증 활성화를 위한 홍보 아이디어를, 슬로건 부문은 장기(조직)기증을 홍보할 수 있는 창의적인 슬로건을 캘리그라피로, 수기 부문은 장기(조직)기증희망등록, 장기(조직)기증 경험, 장기(조직)이식 경험 등 장기(조직)기증과 관련된 체험을 수기로 작성하여 접수한다.

독창성, 파급력, 실행 가능성, 진정성 등 종합적인 분야에서의 평가를 통해 심사가 이루어지며, 9월 17일 결과가 발표된다. 총상금은 1,170만 원으로 최우수상에게 분야별 1팀, 상금 100만 원 및 상장 수여, 우수상은 분야별 2팀, 상금 70만 원 및 상장을, 장려상은 분야별 3팀, 상금 50만 원 및 상장을 수여하게 된다.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생명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며 생명나눔 실천을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