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액티비아 얼티밋, 100만 병 판매 돌파 (2018-08-31)

“장 기능 개선에 집중한 결과”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은 액티비아 얼티밋이 약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했다고 8월 2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풀무원다논 R&I 센터에서 한국인을 위한 장 건강 특화 요거트 개발에 성공하여 출시된 제품으로, 빠른 판매 추이에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다.

풀무원다논의 관계자에 따르면 액티비아 얼티밋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은 특허 유산균인 ‘액티레귤라리스’를 기존 대비 2배 늘리고 요거트에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급 원료인 푸룬, 오트를 사용하는 등 ‘프리미엄 장 건강 솔루션’을 앞세워 장 기능 개선에 더욱 집중한 결과이다.

여기에 한국시장에서 장 건강개선에 특화된 요거트 콘셉트와 액티비아 2주 변화를 알리기 위해 TV CF 등 소비자 대상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제품 출시에 맞춰 발 빠르게 진행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효과를 얻어낸 것도 액티비아 얼티밋이 장 건강 특화 프리미엄 요거트로 자리매김하는데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

풀무원다논의 관계자는 “액티비아는 보통 프리미엄 요거트하면 위 건강 발효유를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액티비아 얼티밋은 진정한 프리미엄 장 건강 솔루션 요거트로 새롭게 자리매김했다”며 “요거트 본연의 목적인 장 건강 개선에 더욱 특화된 액티비아 얼티밋의 성공으로, 프랑스 다논에서도 유산균 2배 제품에 대해 관심을 보이며 한국 시장을 지켜보고 있다”고 밝혔다. 또 “액티비아 얼티밋 100만 병 판매 달성에 힘입어, 강화된 효과의 프리미엄 제품을 개발하는데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덧붙였다.

 

3 기자3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