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NEW 시세이도 메이크업 론칭 (2018-08-31)

“일본의 전통과 현대적인 혁신을 바탕으로 재탄생”



시세이도에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던하고 미니멀하며 창의적인 NEW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였다고 8월 2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NEW 시세이도 메이크업은 일본의 전통과 현대적인 혁신을 바탕으로 재탄생 하였으며, 강렬한 발색과 가벼우면서도 오래도록 지속되는 롱래스팅 효과가 특징이다.

빛을 반사하고 흡수하는 광학 테크놀로지와 스킨케어 성분의 결합으로 탄생한 DEW(듀)부터 가볍지만 강렬한 고발색의 메이크업 제품을 탄생시킨 GEL(젤), 공기처럼 가볍게 블랜딩 되어 오래도록 지속되는POWDER(파우더), 일본의 전통적인 서예 형식과 현대적인 테크롤로지의 결합으로 탄생한 INK(잉크)까지 총 4가지의 혁신적인 텍스처로 VISIBLE FEELS INVISIBLE이란 슬로건 아래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텍스처 별 제품으로는 DEW(듀) 텍스쳐의 아우라 듀는 페이스, 아이, 립에 모두 사용 가능한 멀티제품으로 100% 멀티 디멘셔널 펄이 부담스럽지 않는 가벼운 반짝임을 선사한다. GEL(젤)은 15%의 수분을 함유한 비전 에어리 젤 립스틱과 촉촉한 밤 타입의 컬러 젤 립밤이 대표 제품이며 섀도우 젤 스틱도 젤 카테고리를 완성한다.

POWDER(파우더)는 미니멀리스트 휩 파우더 블러쉬, 이너 글로우 치크 파우더, 모던 매트 파우더 립스틱, 에센셜리스트 아이팔레트, INK(잉크)는 카잘 잉크 아티스트, 아치 라이너 잉크, 마이크로라이너 잉크, 브로우 잉크 트리오, 임페리얼 래쉬 마스카라 잉크, 락커 잉크 립 샤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일본 서예 붓에서 영감을 받은 5종의 브러쉬도 출시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