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허벌라이프, ‘추석 선물세트’ (2018-08-31)

베스트셀러 구성으로 건강과 활력 전달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영희)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2018 추석 선물세트’ 5종을 8월 2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매해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명절 선물세트를 한정수량으로 판매해왔다. 2018 추석 선물세트는 총 5종의 풍성한 구성으로, 간편하고 건강한 식사, 장 건강, 활력 증진 등 받는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기프트 박스를 선보인다. 균형잡힌 뉴트리션 제품을 고급스러운 명절 한정 패키지에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품격 있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바쁜 일상에 균형잡힌 한 끼 섭취가 어려운 현대인을 위한 ‘간편하고 건강한 선물세트’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베스트셀러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30포를 포함했다.

단백질을 비롯해 16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를 함유해 간편한 한 끼 식사대용식으로 활용 가능하며, 1회 분량씩 개별 포장된 타입으로 휴대와 보관 또한 용이하다. 특히 이번 추석 기프트 세트에는 허벌라이프 쉐이크 지퍼팩과 빨대 30개 세트가 함께 제공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활력증진 선물세트’와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선물세트’는 즉각적인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직장인, 수험생에게 제격. ‘활력증진 선물세트’는 물에 녹여 마시는 무설탕 비타민 ‘리프트오프’ 레몬라임맛·오렌지맛 2종과 휴대용 물병을 포함해 언제 어디서나 상쾌하게 에너지를 충전해준다. ‘트리플 헬스 드링크’는 건강에 좋은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아가리쿠스를 주성분으로 배합하여 만든 건강음료이다. 프리미엄 패키지로 격식 있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다.

‘장 건강 선물세트’는 현대인의 건강 고민 중 하나인 면역력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 알로에 겔 망고맛’과 휴대용 물병으로 구성됐다. 허벌 알로에 겔은 멕시코산 농축 알로에 베라 겔 즙액 224%를 함유해 장 건강·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망고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상큼하게 즐길 수 있으며, 휴대용 물병이 함께 포함돼 활용이 용이하다.

건조한 가을철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알로에 바디 선물세트’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재출시됐다. 허벌 알로에 핸드 & 바디 크림, 허벌 알로에 수딩 젤, 허벌 알로에 핸드 & 바디 워시 3종에 샤워볼까지 담아 실용적이다. 파라벤 무첨가 제품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시니어에게 필요한 항산화 영양소를 공급하는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E,엽산 선물세트’, 운동 전, 중간, 후 섭취해 기량 향상에 도움을 주는 허벌라이프의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의 전 제품 3종으로 구성된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 등 다양한 맞춤형 선물세트가 마련돼 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정영희 대표이사는 “올해도 추석 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맞춤형 뉴트리션 제품을 선물할 수 있는 명절 한정판 선물세트를 선보인다”며 “허벌라이프의 균형잡힌 뉴트리션 제품으로 건강하고 풍성한 명절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