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안나수이, 퐁퐁치크 외 2종 출시 (2018-09-04)

크리미 치크 컬러·크리미 파운데이션·크리미 컬러 컨실러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크림타입 메이크업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9월 4일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안나수이 20주년 컬렉션의 일환으로 ‘크리미 치크 컬러(일명 퐁퐁 치크)’, ‘크리미 파운데이션(SPF20/PA++, 자외산차단 기능성 화장품, 일명 퐁퐁 파운데이션)’, ‘크리미 컬러 컨실러(퐁퐁 컨실러)’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은 모두 동그란 전용 퍼프가 뚜껑에 내장되어 있으며 해당 퍼프를 제품에 돌려 묻힌 후 피부에 굴리고 두드리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된다. 

전용 퍼프는 메이크업 테크닉이 부족해도 피부 요철을 매끄럽게 가린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퍼프 스펀지는 개별 구매가 가능해 내장된 크림 컬러들을 계속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크리미 치크 컬러’는 ‘퐁퐁 치크’라는 애칭으로 인기를 얻으며 기존에 판매되던 크림 치크 컬러가 리뉴얼되어 5가지의 트렌디하고 새로운 컬러 구성과 패키지로 발매된 것으로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선사하는 수채화 발색이 특징이다. 

안나수이 크림 타입 메이크업 3종은 9월 1일 공식 론칭됐으며 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일산점, 부산점과 AK 플라자 수원점 및 롯데닷컴, CJ몰, GS샵,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뷰티윈도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