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사노피, “콜레스테롤 노-하우” (2018-09-07)

심혈관질환 예방 위한 캠페인 진행


사노피 그룹의 국내 지사인 주식회사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는 9월 4일 ‘콜레스테롤의 날’을 맞아 직원들을 대상으로 “콜레스테롤 노-하우(Know-How)”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당뇨순환기사업부에서 진행한 이번 캠페인은 9월 4일 ‘콜레스테롤의 날’을 맞아 사노피 직원들이 본인의 심혈관질환 위험도에 따른 LDL 콜레스테롤(LDL-C) 목표치를 알고(Know), 이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How)을 인지하도록 기획됐다.

교육 캠페인의 시작으로 8월 30일부터 8월 31일 양일에 걸쳐 임직원을 대상으로 본인의 LDL-C 수치와 심혈관질환 위험도 인지를 위한 서베이를 실시했다. 사노피는 교육 서베이 결과를 바탕으로 9월 7일까지 한 주간 임직원들에게 본인의 LDL-C 목표치 인지 및 관리법을 알리기 위해 사내 행사 및 온•오프라인 교육 브로셔 배부를 진행했다.

사노피 당뇨순환기사업부를 총괄하는 제레미 그로사스 전무는 “고콜레스테롤혈증은 심혈관질환의 주요인자이기 때문에 콜레스테롤 관리에 주의를 기울이고 경각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며, “콜레스테롤의 날을 맞아 직원들이 본인의 LDL-C 목표치를 알고 위험도를 체크해 심혈관질환을 예방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사내 교육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3 기자3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