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수료식 (2018-09-07)

대학생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현대약품이 지난 8월 30일 서울 논현동 현대약품 본사에서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9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는 학생들이 직접 영상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 홍보에 나서는 등 실제 ‘콘텐츠 마케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으로, 2008년부터 10년째 꾸준히 운영해 오고 있으며,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들의 특강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19기 대학생 마케터들은 약 두 달간 미에로화이바, 헬씨올리고프로바이오틱스, 버물리, 보니타 등 현대약품의 주요 브랜드 홍보 영상을 직접 기획하고 제작, 홍보까지 마케팅 전반을 경험해보는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19기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는 미션데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이들은 힘겨운 환경 속에서도 직접 거리에 나서 대중들에게 본인들이 제작한 영상 콘텐츠를 보여주고 피드백을 받는 등 넘치는 열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19기 대학생 마케터들은 힘든 여건 속에서도 어느 때보다도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모습을 통해 성공적인 성과를 보여줬다”며 “앞으로도 더욱 열정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학생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겠다”고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